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질문과 답변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 딕싯 예지 금박문의 (1)
    딕싯 예지상품 금박카드 있는버전인지 알고싶습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응디 2019-02-20 09:44:47
  • 카탄 거래 질문 있어요~ (1)
    카탄 자원 거래시 내륙거래인 다른 사람과의 거래는 자신의 차례에 한다고 설명서에 적혀 있는데해상거래인 공동 창고와의 거래는 언제하는지 정확하게 나와있지 않네요~공동창고에서 4장을 1장으로 바꾸거나 항구 또는 특수항구에서 3장 또는 2장을 1장으로 바꿀때꼭 자기 차례여야지 바꿀수 있나요?  
    코코넛나무 2019-02-19 14:26:33
  • 원카드 클래식 룰 (1)
    원카드 클래식 규칙을 보면 다음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하기 전까지 원카드를 외쳐야 하지만 외치지 않았을 때에는 2장을 가져가야 하는데 만약에 다음 턴에서 다음 플레이어가 자신의 카드를 냈지만 그 전에원카드 를 외치지 않은 플레이어는 저 벌칙이 적용되지 않는건가요?
    원카드 2019-02-17 20:27:00
  • 우봉고 듀얼 초록색이랑 빨강색 같은건가요?? (1)
    보드게임 카페에서 초록색을 플레이해봐서 사고싶은데 빨간색밖에 안보이네요..우봉고 듀얼인데 신판 구판 정도 차이에 같은 건가요???차이점도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초코타코 2019-02-16 16:56:55
  • 자이푸르 카드사이즈 문의드려요 (1)
    자이푸르 카드사이즈 궁금합니다~
    하잇 2019-02-13 16:22:50
  • 5분던전 룰 질문이 있습니다! (2)
    안녕하세요?요즘 5분던전에 푹빠진 학생인데요~하다보니까 약간 아리송한게 있어서 몇가지 질문드려요-----------------------------------------------------카드를 버릴때 더미가 두가지가 있잖아요!하나는 버린더미 (각자 캐릭터판 오른쪽)하나는 중앙에 임시로 모으는 더미, 줄여서 중앙더미라고 하겠습니다. (여기다가 보통 행동카드나 기술카드를 내죠)그래서 몬스터 처치할때 사용하는 행동카드나 기술카드는 중앙더미에 버리고특수능력을 사용할 때는 버린더미에다가 ..
    해적선 2019-02-11 23:39:51
  • 아를의 평원 룰 질문 드립니다. (2)
    제가 영문판을 가지고 있구요. 영문 설명서를 가지고 있어요. 한글 설명서는 없구요.   영문판 설명서 기준으로 질문 드릴게요.  1. 스타팅 플레이어   만약에 자기가 이번 라운드 선이고 이번이 여름라운드이고 겨울액션을 사용한다면요.  원래 특별 액션 사용안하면 선이 자동으로 바뀌는 걸로 알고 있거든요.  그럼 원래 자동으로 선이 바뀌는데 그럼 겨울 액션 부담없이 사용해도 되는거죠?   원래 사용안해도 자동으로 바뀌니까..
    카탄과 아그리콜라 2019-02-11 16:02:39
  • 산토리니 질문 (1)
    산토리니 질문인데요. 설명서에 써있는 신카드 특수능력에 '꼭 해야하는 것'과 '해도 되는 것'의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예를 들어서 '키르케' 카드인데요.상대 플레이어 일꾼들이 서로 인접하지 않아서 키르케 카드를 사용 할 수 있는 조건이 되었을 때, 상대의 특수능력을 자기 차례에 매번 꼭 사용 해야 하나요? 아니면 자기 차례에 사용을 해도 또는 안해도 되는 건가요?
    꼼지 2019-02-10 18:53:00
  • 엘드리치 호러 질문 (1)
    엘드리치 호러 나오자마자 사서 즐기고 있는 한 사람입니다. 근데 제가 보드게임 좀 갖고 있는 편이지만 이렇게 가장 재밌는 게임이더라구여..... 솔직히 다이브다이스 댓글 수만 봐도 인기가 얼마나 많은지 실감이 되고 그리고 확장판 한글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 모든 아이템 다알고 부채, 축복 이런거는 뒷면 종류 다 외웠을 정도로 많이 했습니다.....) 제 기억으로 2년 이상 지난거로 기억하는데 아직 소식조차 없더군요..... 레거시같은건 계속 나오는데 시리즈로 ..
    소금물샤워 2019-02-08 10:06:42
  • 우노카드 상품문의 (1)
    안녕하세요우노카드 상품 카드재질 문의 드립니다재질이 코팅된 것처럼 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응디 2019-02-07 14:47:27
  • 아그리콜라 신판 룰 질문 (3)
    아그리콜라에서 방 같은경우 자원이 넉넉하면 한번이 방을 2개에서 3개도 지을 수 있잖아요.  근데 외양간도 이렇게 나무가 넉넉하면 한번의 행동으로 여러개 지을 수 있나요?  
    카탄과 아그리콜라 2019-02-06 23:06:52
  • 푸에르토리코 룰 질문 드립니다. (2)
    1. 3~5인 게임에서 게임 처음 시작할때 더블론 받고 시작하나요?  3인일때는 2더블론  4인일때는 3더블론  5인일때는 4더블론 받고 시작하는 건가요?  2. 대형건물 중 주거지의 경우  만약 경작필드에  7칸을 채운경우도  4점을 받는건가요?  
    카탄과 아그리콜라 2019-02-06 21:47:57
  • 스플렌더 귀족 타일 질문입니다. (1)
    스플렌더 귀족 타일 가져올시 질문입니다.한 사람이 빨강4장 흰색4장 파랑4장 검정 4장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해 보면귀족타일(빨강4 흰색4)타일을 가죠 올수 있자나요.이때 다음 차례때 귀족타일(빨강3흰색3검정3)타일을 가져 올 수 있나요?질문2귀족타일은 보석카드를 구입 즉시 귀족타일을 가져올 수 있는 갯수가 되면 가져 올 수 있는건가요?
    동훈 2019-02-04 13:43:53
  • 에이지 오브 스팀 룰 질문 (1)
    1. 저번라운드에 미완성시킨 철로를 이번에도 미완성 시켜서 마커가 제거되었습니다.   그 다음턴 사람이 마커제거된 철로에서부터 이어서 주욱 가도 되나요?   아니면 다른도시에서 출발해서 마크 제거된 철로쪽으로 연결해야 하나요?2. 도시화는 내가 철로를 연결하지 않은 쌩뚱맞은 지역의 도시도 도시화 가능한건가요?
    탐구생활 2019-02-03 15:02:04
  • 센추리 룰 질문이요 (1)
    유튜브에서 영상 몇개 봐서 큰 틀?은 아는데 궁금한게 두가지 정도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1. 그 상인카드는 맨 왼쪽카드 말고 다른 카드를 가져오려면 아무 향신료를 하나씩 놓아야 하는데 승점카드도 적용 되나요?ex) 승점카드 왼쪽기준 2번째 카드를 가져오고 싶다면 상인 카드 처럼 왼쪽에 아무 향신료를 놓아야 하는지2. 카탄 처럼 서로간의 물물교환이 가능 한가요ex) 1. 예를 들어 내가 노랑이 4개를 줄태니까 까만거 하나를 줘라! 이런거랑    2. 제가 마음속으로 ..
    망고즈 2019-02-02 20:03:00
  • 한밤의 늑대인간 질문있습니다. (0)
    중앙에 3개의 카드 (A, B, C)가 순서대로 놓여있고, 예언자가 그 중 A와 B가 늑대인간인 것을 확인했습니다.이후 토론 중에 예언자는 가운데 카드 중에서 늑대인간 두 장을 봤다고 말했습니다.이 말을 듣고 주정뱅이는 밤 중에 자신이 바꾼 카드 C (말썽쟁이)가 늑대인간인지 아닌지 알 길이 없어 정체 밝히기를 꺼려합니다.이때 예언자가 플레이어들에게 자신이 본 카드의 위치까지 정확하게 집어서 알려줘도 되나요?누가 '예언자는 카드의 위치까지 이야기해서는 안된다'고 하더라..
    Der_vy 2019-02-02 01:30:58
  • 티츄 질문 있습니다 (1)
     룰상 새의 소원은 누군가가 이루어줄 때까지 지속되는데폭으로 포카드8이 빠진 후에 참새로 8을 부르면새로운 소원을 부르지 않고 다음 판까지 그 소원이 지속될까요아니면 사라지고 새로운 소원으로 시작할까요이전의 소원과 새로운 소원 두 개를 안고 갈까요
    느티울 2019-02-01 16:13:34
  • 이스케이프 방탈출 (1)
    섹션마다 미션카드가 다르자나요제가 코팅하다 죄다 섞였는데 도움부탁드립니다
    2019-01-31 16:27:09
  • (스포일러 포함) 사건의 재구성 깨신 분 질문요 ㅠ (0)
    --------------------- 사건의 재구성 스포일러가 포함된 글입니다 -------------------베일에 가려진 음모제 2장 악의 근원3번 도전했는데 계속 막히네요 ㅠ진짜 돌아버릴듯 ㅠ로저 게이먼 한테 뭘 물어봐야 입을 여나요?장소는 N M D E J L C 열렸구요특수 아이템 2, 10, 13, 9 찾았구요아이템 19 첨단기기로인물 49 드레이크 오브라이언이 MI5 라는거자백하는거까지 했어요 ---------------------------------------------그리고 첫번째 할때는인물 43이 뭘 알려준다고, 스..
    얼랏 2019-01-30 23:02:14
  • 뱅 주사위 게임 규칙 문의 (1)
    규칙서에보면 조준경 1과 2는 동시에 처리됩니다라고 되어있습니다.무슨 뜻인가요?
    708호 2019-01-29 10:08: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