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질문과 답변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데드오브윈터 궁금증

lalalagirl2017-12-22 02:31:45

추천0

조회수3059

질문1. 학생 캐릭터 특수능력이, 같은장소에있는 생존자들 특수능력이 똑같이 가능하던데,

그럼 예를들어, 생존자가 있는곳에...

한라운드에 한번 바리게이트 하나 설치하는 캐릭터와, (+5 )한 라운드에 한번 좀비 1구 처치가 아닌 2구 처치가능을 특수능력으로 가진 생존자 두명이랑 같은 장소에 있을경우,

그 두명의 특수능력이 사용가능한 상황에선, 같은 장소에 있는 나머지 생존자 두명이 특수능력을 각자 다 사용해도 학생 캐릭터가 그 두명의 특수능력을 각각 한번씩 사용할수 있는거죠?


질문2. 생존자가 마트에서 사망하면 장착한 아이템(병원꺼)는 마트에 놓는건가요?
아니면 병원에 놓는건가요?

질문3. 공동목표가 달성이 됐는데, 피난기지 단계에서 공동목표 확인 소단계 이전에 사기가 0으로 되버리면 공동목표가 성공하지 못하고 패배하는거죠?

질문4. 규칙서에 장착 아이템은 장착아이템을 줏은 생존자포함 제 플레이어 생존자중 아무 한명한테 한개 장착할수있는걸로 나오는데요.
인터넷 검색하다보니 생존자 한명에게 장착카드 붙이는건 제한이 없어서 여러개도 붙일수도 있다는 글들이 많던데 어떤게 맞는가요?
첨부파일 :
덧글 쓰기
닉네임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내용

덧글 (2)

  • Divedice_Rules2017-12-22 08:37:43
    1.예

    2.사망 장소에 놓습니다. 만약 피난기지에서 사망하면 손에 듭니다.

    3. 예.

    4. 둘 다 맞습니다. lalagirl님께서 규칙서를 잘못 이해하신 것입니다. 규칙서의 해당 부분은, 손에 든 장착 아이템은 (그 아이템을 탐색해서 얻은 생존자가 아니어도) 자신의 아무 생존자에게나 장착할 수 있다는 걸 설명하는 부분입니다. 규칙서 어디에도 생존자 한 명당 장착 아이템을 딱 한 장만 장착할 수 있다고 언급하는 문장은 없습니다.
  • 가이오트2017-12-22 08:38:59
    1. 옙.
    2. 사망 장소에 두면 됩니다. 이 경우는 마트에요.
    3. 예... 사기 0되면 거기서 끝입니다...
    4. 장착 아이템을 여러 개 가질 수 있습니다.
    규칙서에서는 '장착 아이템은 쓰레기장에 놓지 않으며 생존자 중 한 명에게 장착시킬 수 있습니다'라고만 하고 있고 장착 아이템의 수를 제한하는 문장을 저는 확인하지 못했는데 혹시 잘못 언급된 곳이 있으면 꼭 알려주시기 희망합니다. 다음 생산 떄 반영하겠습니다.
게시판 List Type01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수
52695

  아그리콜라 가축 조련사 질문있어요 (2)

니스칸
2018-12-08 00:10:27

니스칸 2018.12.08 0 164
52694

  엘드리치 호러 확장판 ㅠㅠ (0)

클레
2018-12-07 09:35:31

클레 2018.12.07 0 197
52693

  팬데믹 카드 수량 문의 (1)

하잇
2018-12-06 13:42:18

하잇 2018.12.06 0 193
52692

  카드 보관, 관리 어떻게들 하시나요? (2)

saza24
2018-12-05 19:31:25

saza24 2018.12.05 0 213
52691

  푸에르토 리코 메뉴얼 보다가 헷갈려서 한번만 더 질문합니다. (6)

아무개
2018-12-05 14:12:29

아무개 2018.12.05 0 215
52690

  푸에르토 리코 규칙 좀 질문할께요. (3)

아무개
2018-12-05 13:02:59

아무개 2018.12.05 0 176
52689

  엘드리치호러 간단한 질문있습니다. (1)

PLAsma
2018-12-03 08:53:51

PLAsma 2018.12.03 0 182
52688

  박스 코팅 비닐 뭘로 사야 하나요? (2)

카탄과 아그리콜라
2018-11-26 22:49:42

카탄과 아그리콜라 2018.11.26 0 293
52687

  아그리콜라 룰 질문 드립니다. (4)

카탄과 아그리콜라
2018-11-26 18:56:58

카탄과 아그리콜라 2018.11.26 0 253
52686

  요코하마 기술 중복되게 쓸 수있나요? (1)

루나시스
2018-11-24 19:52:30

루나시스 2018.11.24 0 267
52685

  보난자 & 카탄 카드 거래할 때 외상거래 가능한가요?? (3)

준준
2018-11-24 15:48:06

준준 2018.11.24 0 311
52684

  보난자 질문 (2)

준준
2018-11-24 01:50:40

준준 2018.11.24 0 295
52683

  잠보 카드 질문입니다. (0)

인랑
2018-11-23 19:56:31

인랑 2018.11.23 0 257
52682

  탈출게임 시리즈 할 수 있는 서울 보드게임 카페 있나요? (2)

크크킄ㄱ
2018-11-23 17:25:24

크크킄ㄱ 2018.11.23 0 277
52681

  방탈출게임 "언락" "EXIT" 탈출공략집 구해요!! (1)

인생은 한큐
2018-11-23 14:17:12

인생은 한큐 2018.11.23 0 270
52680

  보유? 소유? 에 관한 테라포밍 마스 마커 관련 룰 질문 입니다. (2)

쿨맥스87
2018-11-22 17:29:51

쿨맥스87 2018.11.22 0 313
52679

  아그리콜라 패밀리, 두가지 질문입니다. (2)

hyagape
2018-11-21 15:31:16

hyagape 2018.11.21 0 337
52678

  사건의 재구성 일반판매도 하나요? (1)

청오리
2018-11-20 22:05:22

청오리 2018.11.20 0 355
52677

  [루미큐브 트위스트] 질문입니다. (2)

미건씨
2018-11-20 10:02:36

미건씨 2018.11.20 0 299
52676

  테라포밍 마스 점수 질문입니다~! (1)

oTree
2018-11-19 15:05:34

oTree 2018.11.19 0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