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dice 로고

메뉴보기
메뉴보기

게시판 제목

리스트 타입 썸네일 타입 갤러리 타입
게시판 View Type01

AS 이용 안내

Divedice2017-01-03 08:48:26

추천0 조회수181
코리아보드게임즈 상품이나 다이브다이스 구매 상품의 AS가 필요하시다면,
고객님의 빠른 AS를 위해 다음 사항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AS 요청시 E-mail로 다음 내용을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help@koreaboardgames.com

유의사항
- 구성물 누락
주문하신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구매하신 상품명, 누락된 구성물을 상세히 작성하여 아래 메일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구성물이 비슷하여 작성하기 어려운 경우는 비교가능한 구성물을 사진을 첨부하여 설명과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파손 및 불량
먼저 택배상자의 손상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상품의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주문하신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구매하신 상품명, 상품의 상태를 상세히 작성하고
파손된 상품, 구성물의 사진을 첨부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AS 시기.
구입하신지 7일이 넘어간 제품에 대해서는 무료 AS가 안됩니다.
 단, 코리아보드게임즈에서 출시한 한국어판 게임인 경우, 무료 AS기간은 1달입니다.

- 예외상품
LCG, TCG게임인 경우, 게임의 특성상 카드의 낱개 구매, 낱개 AS는 불가능합니다. 
무료 AS기간 내의 상품에 대해서는 해당 카드의 맞교환으로 AS를 진행해드리겠습니다. 

- AS가 불가능할시
일부 게임은 AS를 위한 재고나 AS물품이 없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할 시, 환불로 진행해드립니다.

-------------------------- 예 시 --------------------------
- 주문자 : 홍길동
- 연락처 : 010-1234-XXXX
- 주소 : 교환시 상품을 받으실 주소
- 주문처 : 주문한곳 이름
- 구입날짜 : 구입한 시기
- 상품명 : 텀블링몽키 한글판
- 상품의 상태
1. 택배상자는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2. 원숭이 피규어가 전부 누락되었습니다.
3. 빨간색 막대가 2개 부러졌습니다. (사진첨부)
-----------------------------------------------------------

help@koreaboardgames.com

AS가 처리되면 메일 회신 또는 유선 연락을 드립니다.

헬프데스크의 1:1문의로는 AS문의를 받지 않습니다. 
꼭!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물품과 주문하신 상품의 합배송은 해드릴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덧글 (0)